로딩
요청 처리 중입니다...

전주카페 객사 동영커피

 전주카페 객사 동영커피

어젠 동영커피에 갔움 위치는 조이시네마 옆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있답니당 외관 ! 일층에는 자리가 별로 없어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자리는 이런느낌 입니다 막 넓진 않음 우리가 시킨 치즈케이크랑 친구꺼 말차 아인슈페너 내꺼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은 치즈케이크 5.5 말차 아인슈페너 6.0 아이스 아메리카노 4.0 치즈케이크 ㄹㅇㄹㅇㄹㅇ대존맛탱 ㅎㅎ...지금까지 먹어본 치즈케이크 중 탑임 진짜 너무 jmt 아인슈페너도 한입 먹었는데 존맛 아메리카노 말고 달달한거 땡길떄 좋을듯 얼죽아 (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너무 맛있어서 또 올거 같아요...

전주카페 객사 동영커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daily # 전주카페추천 # 전주카페 # 전주 # 일상 # 디저트맛있는카페 # 동영커피 # 객사커피 # 객사카페 # 객리단길 #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