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중리에 있는 이쁜카페 cheer up 생기고 나서 3번 정도 간거 같다 자리도 편하고 무엇보다 이쁘고 디저트가 맛있음 비엔나커피 맛은 무난 저 스콘 진짜 개맛있음 .. 위에 뭐더라 유자쨈인가 무슨쩀인데 암튼 진짜 존맛탱이다...........흑흑 치즈초코 케이크 저것도 맛있다 여긴 디저트 맛집 ㅇㅅㅇ 뿅...
전주카페 cheer up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중리에 있는 이쁜카페 cheer up 생기고 나서 3번 정도 간거 같다 자리도 편하고 무엇보다 이쁘고 디저트가 맛있음 비엔나커피 맛은 무난 저 스콘 진짜 개맛있음 .. 위에 뭐더라 유자쨈인가 무슨쩀인데 암튼 진짜 존맛탱이다...........흑흑 치즈초코 케이크 저것도 맛있다 여긴 디저트 맛집 ㅇㅅㅇ 뿅...
전주카페 cheer up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 링크 : 전주카페 cheer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