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티스토리 데이터 처리 중입니다.

초가공식품, 난소 및 기타 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결과

 초가공식품, 난소 및 기타 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결과

영국에서 197,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초가공 식품을 더 많이 먹으면 암, 특히 난소암으로 발전하고 사망할 위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그 중 절반 이상이 여성이었다고 합니다. 과도하게 가공된 음식에는 핫도그, 소시지, 감자튀김, 탄산음료, 가게에서 산 쿠키, 케이크, 사탕, 도넛, 아이스크림과 같은 것들뿐만 아니라 미리 포장된 수프, 소스, 냉동 피자 그리고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초가공 식품은 산업적으로 파생된 성분으로 생산되며 종종 색상, 향, 일관성, 질감을 조절하거나 유통기한을 연장하기 위해 식품 첨가물을 사용합니다"라고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 공중보건대학의 국립보건연구소 연구원인 키아라 창 박사는 성명에서 말했다고 합니다.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