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채소, 과일, 차 그리고 와인에서 발견되는 산화 방지제인 플라보놀을 더 많이 먹는 것은 기억 상실 속도를 늦출 수도 있다고 새로운 연구가 발견했다고 합니다. 연구에서 플라보놀을 가장 많이 섭취한 사람들의 인지 점수는 플라보놀을 가장 적게 섭취한 사람들보다 10년당 0.4단위 더 느리게 감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미국 신경학회 의학 저널인 신경학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나이, 성별, 흡연과 같은 기억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조정한 후에도 이 결과는 유지되었다고 말하였습니다. "우리의 연구가 특정한 식단 선택을 하는 것이 인지력 저하의 느린 속도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는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라고 연구 저자인 Dr.
시카고 러시 대학 메디컬 센터의 내과 강사인 토마.....
원문 링크 : 플라보놀로 인한 느린 인지 저하 연구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