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에 간식을 먹는 것이 당신의 버릇인가요? 아니면 일어나서 몇 시간 동안 기다리는 것을 더 좋아하나요?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식사 시간은 한때 생각했던 것만큼 체중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연구는 547명의 건강과 체중에 대한 자료 외에도 6년 동안 그들의 양의 크기와 식사 시간을 추적하였으며, 미국 심장학회지(Journal of the American Heart Association)가 수요일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이 자료는 사람들이 하루에 식사를 하는 간격과 체중 사이에 아무런 연관성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간헐적 단식과 같은 다이어트 트렌드에서 볼 수 있듯이 식사 시간을 제한하는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살을 빼려고 시도하는 인기 있는 방법으로 알려.....
원문 링크 : 간헐적단식에 대한 새로운 연구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