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티스토리 데이터 처리 중입니다.

초가공 식품 어린이, 청소년의 식단에서 칼로리의 3분의 2를 차치하고 있다

 초가공 식품 어린이, 청소년의 식단에서 칼로리의 3분의 2를 차치하고 있다

미국에서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년동안의 데이터를 분석해보니 아이들이 먹는 음식 칼로리의 3분의 2이상을 초가공식품을 통해서 채워지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의학 저널중 하나인 JAMA의 발표한 연구에 의하면 냉동 피자, 전자레인지용 식품, 포장 스낵 및 디저트와 같은 초가공식품들은 2018년 소비된 칼로리의 67%를 차지하였으며 이 결과는 1999년 발표된 것보다 61%나 증가했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연구는 미국 전역의 33,795명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식단을 분석한 것이며, 이렇게 만들어진 가공식품들은 더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일부 음식에 비타민이 더 강화되도록 할기도 하며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음식에는 들어가지 않는 공정과정을 거쳐서 음식의 일관성, 맛,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