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요청 처리 중입니다...

매일 딸기 12개... 머리 좋아지고 몸은가벼워지고

 매일 딸기 12개... 머리 좋아지고 몸은가벼워지고

매일 딸기 섭취.... 인지 기능 올리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 딸기를 12개 정도를 매일 먹으면 인지 기능과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수 있다는 연구가 나왔다.

미국 샌디에고 주립대학 운동 및 영양과학부시린 후쉬맨드 교수팀은 66세에서 78세 사이의 건강한 남성과 여성 35명을 대상으로 딸기를 매일 먹는 것의 효과에 대해 연구했다., 대상자들들은 두 그룹으로 나누어 8주 동안 매일 냉동 건조된 딸기 가루 26g(신선한 딸기 2인분과 동일 )와 대조군 가루를 섭취했다. 그 결과 8주 동안 매일 딸기를 먹는 사람들이 대조군 가루를 먹는 사람들에 비해 인지처리 속도가 5.2% 향상괴고 , 수축기 혈압이 3.6% 낮아진 것을 확인했다.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의 공격을 방해하는 항산화 능력도 10.2% 증가했다. 이에 따라 매일 딸기를 섭취하는 것이 인지 기능을 촉진하고 고혈압과 같은 심혈관 위험요소를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실제로 딸기는 비타민 A, 마그네슘, 칼륨, 엽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