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요청 처리 중입니다...

암 예방에 도움되는 음식 놀랍네요!!

 암 예방에 도움되는 음식 놀랍네요!!

커피를 마시면 간암을 퇴치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들은 한가지가 아니고 최초로 발표된 이후로 많은 연구팀들이 연구를 진행하였는데요.

현재는 학회에서 실제로 인정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번연구는 영국 대학교 공동 연구팀이 발표를 하였는데, 225만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26개의 연구에서 나온 자료를 분석한 연구결과라고 합니다.

그 결과를 통하여서 하루에 커피 한 컵을 마시는 사람은 커피를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에 비교 하였을 때 간세포암으로 알려진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간암에 걸릴 위험이 약 20% 까지도 낮은 것으로 보고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연구팀에 따르면 하루 2잔의 커피를 마시도록 하면 간암 발병 위험이 35% 줄어들었다고 하며, 5잔을 마시면 50% 가까이 감소한 다는 점을 발견 할 수 있었는데요.

이런 효과는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는 디카페인 커피에도 마찬가지로 있었다고 해요. 과거부터 커피는 여러 가지 건강 효능이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