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요청 처리 중입니다...

성남 분당 할머니의부뚜막 정자직영점 | 신동진 쌀밥과 반찬까지 리필되는 맛집

 성남 분당 할머니의부뚜막 정자직영점 | 신동진 쌀밥과 반찬까지 리필되는 맛집

분당 정자역 맛집을 다녀왔다고 한다.
주말 저녁에 찾은 할머니의부뚜막 정자직영점은 한식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위치와 영업시간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89 115호이며 매일 11:00부터 21:00까지 영업하고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이다.
라스트오더는 20:15로 확인되며 건물 내 주차장이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정자역 5번 출구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건물 주차도 편리하다고 전해진다.
날씨가 비가 와도 방문은 늘 북적이며 가족 단위 손님이 많다고 한다.
블루리본 서베이에 2024년 선정되었다고 하여 기대감이 커졌다고 한다.
또 위생 등급이 별 3개로 매우 우수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다.
대표 메뉴는 부뚜막 정식으로 2인에 1만4천 원으로 합리적이라고 한다.
하프 육전도 추가로 주문해 달래듯 구워낸 고소한 육전이 돋보였다고 한다.
상은 은쟁반에 담겨 차려지며 반찬은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하다고 한다.
6가지 매일 신선한 반찬이 제공되는 점이 큰 매력이라고 한다.
돼지불백은 비법 양념과 불향으로 고기가 잘 어우러진다고 한다.
파무침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잘 맞는다고 평한다.
청국장은 묵은지와 야채를 들이켜 구수하게 끓여 내는 맛이라고 한다.
밥은 신동진 쌀만 사용한다고 하여 밥알이 탱글하고 윤기가 흐른다고 한다.
밥과 반찬은 배부를 때까지 무료로 제공된다고 강조한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아 식후에도 속이 편하다고 한다.
집밥 같은 따스한 맛과 손맛이 느껴진다고 많은 이가 입을 모은다.

# 2025블로그챌린지 # 분당맛집 # 분당청국장맛집 # 분당카페거리맛집 # 왓츠인마이블로그 # 정자역맛집 # 할머니의부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