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요청 처리 중입니다...

다크 초콜릿, 당뇨병 발병 위험 낮춘다? 팩트체크 & 똑똑하게 즐기는 법!

 다크 초콜릿, 당뇨병 발병 위험 낮춘다? 팩트체크 & 똑똑하게 즐기는 법!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달콤한 기념일은 물론, 평소에도 끊을 수 없는 초콜릿의 유혹!

하지만 달콤함 뒤에 숨겨진 높은 칼로리와 혈당 걱정 때문에 마음껏 즐기기 망설여질 때가 많으셨죠? "초콜릿은 역시 밀크 초콜릿이 최고지!"

, "다크 초콜릿은 너무 써서 싫어!" 라고 생각하셨다면, 오늘 포스팅 필독!

해주세요! 놀랍게도 다크 초콜릿이 당뇨병 발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답니다!

하버드 연구팀 발표! "다크 초콜릿, 당뇨병 위험 21% 낮춰!"

미국 하버드 공중보건대학교 연구팀에서 무려 19만 9208명을 대상으로 25년간 장기간 추적 연구를 진행한 결과, 놀라운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일주일에 다크 초콜릿을 5개 이상 섭취하는 사람들이 초콜릿을 전혀 먹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당뇨병 발병률이 무려 21%나 낮았다는 것입니다! ️

섭취량 늘릴수록 효과 UP!: 더 놀라운 점은, 다크 초콜릿 섭취 빈도를 늘릴수록 당뇨병 위험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