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요청 처리 중입니다...

환자분들께서 전한 감사이야기(5)

 환자분들께서 전한 감사이야기(5)

환자분들께서 전한 감사이야기(5) 입원과 치료의 과정은 누구에게나 낯설고 긴장되는 시간일 수 있습니다. 그런 순간 속에서 의료진의 한마디, 작은 배려 하나가 환자분들께는 큰 위로로 남기도 합니다.

최근 부산 세계로 병동과 유방갑상선센터로 전해진 감사의 편지들을 통해, 현장에서 전해진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김하은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_이하 본문 김하은 간호사 선생님 감사해용!!

문진표 작성부터 병동에 입원하는 동안 선생님도 힘드실텐데 싫어하는 기색없이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예약 잡을 때 잘 모르는 부분을 물어보니 많이 바빠서 그런지 좀 불친절하다고 느껴서 입원수술을 많이 고민했었는데..

입원해보니 병동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특히 하은 간호사 선생님이 잘해주시고 기도로 해주셔서 많이 기분좋은 입원기간이 되었습니다. 아프다고 서러운 마음이 사르르 녹는 친절함과 조심스러움, 세심함에 감동받았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위 글은 이ㅇㅇ 환자분께서 직접 적어...

# 감사이야기 # 부산세계로병원 # 세계로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