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요청 처리 중입니다...

채소·과일 섭취, "혈색 돌아와"

 채소·과일 섭취, "혈색 돌아와"

채소나 과일이 건강에 좋다는 건 상식이죠. 건강 이외에도 '외모'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 공공과학도서관 온라인 학술지인 <PLOS one>에 게재된 영국 세인트앤드류대학의 연구 결과인데요. 채소나 과일이 피부톤 변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영국 세인트앤드류대학 연구팀은 평균 나이 20.74세의 여성 21명, 남성 14명을 대상으로 이들의 피부를 촬영한 후 6주 동안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6주 후 피부 톤이 어떻게 변했는지를 관찰했습니다.왼쪽 사진 속 얼굴은 창백한 편입니다. 그런데 실험 참가 후 오른쪽 사진을 보면 참가자의 혈색이 바뀌었죠?

연구..........

채소·과일 섭취, "혈색 돌아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