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요청 처리 중입니다...

간헐적 단식의 배신 당신을 속인 이유!

 간헐적 단식의 배신 당신을 속인 이유!

간헐적 단식의 배신 당신을 속인 이유! 미시시피대 연구진의 최근 논문에 따르면, 간헐적 단식의 체중 감소 효과는 미미하다는 결과가 나왔다.

연구진은 15개의 기존 연구를 종합 분석한 결과, 평균 체중 감소량은 -0.20kg, 체지방률은 -0.23%에 그쳤다고 보고했다. 연구는 4주에서 12주 동안 진행되었으며, 간헐적 단식이 지방량 감소에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 효과는 크지 않다고 강조했다.

또한, 아침식사를 거르는 것이 체중 감소에 역효과를 줄 수 있다는 주장도 제기되었다. 영국 킹스칼리지 런던의 연구에 따르면, 아침을 거르면 저녁에 과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영양소 섭취가 부족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따라서, 아침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사가 중요하다는 점이 강조되었다....

간헐적 단식의 배신 당신을 속인 이유!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간헐적단식 # 체중감소 # 영양소섭취 # 연구결과 # 아침식사 # 미시시피대학 # 논문 # 간헐적단식효과 # 간헐적단식커피 # 간헐적단식어플 # 간헐적단식시간 # 간헐적단식물 # 체지방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