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 질환은 여성의 주요 사망 원인 중 하나로, 특히 폐경 이후 그 위험이 현저히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폐경 후 여성들은 에스트로겐 수치의 감소로 인해 혈관 기능이 저하되며, 이는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을 높이는 주요 원인이 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폐경기 여성에 좋은 음식으로 매일 비트 주스를 섭취하는 것이 폐경 후 여성들의 심혈관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폐경기 여성 심혈관 질환 예방에 좋은 음식으로 질산염이 풍부한 비트 주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폐경기 여성에 좋은 음식으로 질산염 풍부한 비트 효능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Pennsylvania State University) 연구팀은 폐경기 여성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