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삶은 감자로 조기 사망 위험 줄일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해외 한 대학의 연구 결과이고 공인되고 검증된 결과는 아닙니다.
하지만 삶은 감자가 몸에 이로운 것은 증명이 된 것이기 때문에 아침 식사 대용으로 드시면 건강을 지키는 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여기]매일 삶은 감자로 조기 사망 위험 줄일 수 있다?
삶은 감자가 조기 사망 위험을 줄이는 데 기여할 수 있다는 주장은 노르웨이 오슬로대 연구진의 최근 연구 결과에서 보도되고 이는 것인데요. 이 연구의 핵심은 감자의 섭취가 심혈관 질환 예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연구 결과 노르웨이 오슬로대 연구진이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아래와 같습니다.일주일에 삶은 감자를 14개 이상 섭취한 사람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