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기간 동안 채소 섭취량이 증가했다! 이 연구는 COVID-19가 식습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수행된 최초의 다 대륙 연구입니다.
Queen ’s University Belfast가 주도한 국제 설문 조사에 따르면 COVID-19 대.....
코로나 기간 동안 채소 섭취량이 증가했다! 글에 대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코로나 기간 동안 채소 섭취량이 증가했다!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