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요청 처리 중입니다...

코로나치유_생선_셀레늄

 코로나치유_생선_셀레늄

“생선에 많이 포함된 셀레늄, 코로나19 치유에 큰 상관관계” 연구결과 나와영국 서리대학 연구팀 '미국 임상영양학지'에서 밝혀김종열 기자 [email protected] 가입력 : 2020-05-27 17:22:09수정 : 2020-05-27 17:25:20게재 : 2020-05-27 17:22:34 참치를 비롯한 어류 등에 많이 포함된 ‘셀레늄’의 체내 수치와 코로나19의 치유율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한국원양산업협회(KOFA)는 최근 영국 서리대학 식품공학과 마가렛 레이먼 교수 연구팀은 학술저널 ‘미국 임상영양학지’에 이런 내용의 보고서를 실었다고 27일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에서 조사를 진행한 결과 셀레늄 수치가 높은 지역들의 경우..........

코로나치유_생선_셀레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