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상식 커피많이 마시면 가슴사이즈가 작아진다고? 아오먼 2018. 1. 6. 10:3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어느순간 부터 대한민국 국민들의 1인당 커피 소비량이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고 하네요 커피의 장점도 있지만 커피의 단점도 있다고하니 한번쯤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친구들 을 만날 때나 일의 능률을 높일 때 커피를 자주 마시곤 합니다.
외신 매체 Bienestar 보도에 따르면 섭취한 커피의 양과 가슴 사이즈는 반비례 한다고 합니다. 헐~~ 스웨덴 룬드 대학교 연구원들은 하루에 3잔 이상 커피를 마시는 여성들의 경우, 가슴이 작아질 수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는 커피에 들어있는 성분이 가슴 발달과 연관이 있는 유전자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무려(?) 17%까지 감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연구는 30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하루에 섭취하는 커피의 양과 가슴 사이즈를 조사하며 진행했는데요. 연구 결과, 이런 현상은 주로 가슴이 큰 여성들에게 두드러지게 나타났...
#
커피의단점
#
커피의장점
#
커피의효능
원문 링크 : 커피많이 마시면 가슴사이즈가 작아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