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01. 18. Mar.
세례를 앞두고 9일 기도문을 가지고 가라는 안내를 듣고 오늘 명동성당을 방문했다. 원래는 필사 제출하면서 9일 기도책 가져가면 되는데 나는 성경 필사를 너무 일찍 제출해서ㅎㅎㅎ 9일 기도책이 예쁘게 생겼다.
지금까지 역사관 방문하려고 두어번 시도했었는데 하루는 월요일이 휴관일인데 방문해서 하루는 일요일에 미사 드리고 가려고 했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열지 않아서 구경을 하지 못했다. 오늘 드.
디. 어!!
들어갈 수 있게 열려있어서 다녀왔다. 입장하고나니 직원분께서 약간의 내부 소개를 해주셨다.
명동성당보다 더 오래된 건물로 곳곳에 그 흔적을 눈으로 볼 수 있도록 해놓았다. 천장도...
바닥도... 건..........
[예비신자] 명동성당 간 김에, 드디어 역사관 방문했어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